농심, 네모꼴 서체 '안성탕면체' 공개...한정판 제품도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4 09:50:57
  • -
  • +
  • 인쇄

농심이 안성탕면 로고의 특징인 네모꼴 서체로 개발한 '안성탕면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한글날을 맞아 안성탕면 한글표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 농심 제공


올해는 안성탕면의 로고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서체를 선보이게 됐다.

붓글씨 형태의 안성탕면체는 한 획에서 다양한 굵기를 표현해 생동감과 입체감을 주고, 마무리로 시원하게 뻗어 고전적인 느낌이 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안성탕면체로 만든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또 안성탕면체를 활용해 나만의 라면 문구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심 관계자는 “안성탕면과 함께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져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9월 27일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리코는 스웨덴을 거점으로 한 북유럽 대표 뷰티 리테일러다. 디지털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을 결합한 옴니 채널 전략을 통해 스칸디나비아 Z세대(Gen Z) 고객들의 대표적인

2

현대이지웰,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여행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플랫폼 기업 현대이지웰은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하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서부내륙관광을 전문으로 하는 ‘로컬여행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주의 전통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전주공예 체험’ △지역 건축 자원을 주제로 한 ‘전북 성지혜윰 건축기행의 하루’ △ 자전거와

3

해피바스X에버랜드, 거품멍전(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3년째 선보이고 있는 거품멍전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0월 한 달간 에버랜드 나비체험관에서 운영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