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팔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7 15:57:44
  • -
  • +
  • 인쇄

농심은 지난달 출시한 라면왕김통깨가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라면왕김통깨는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의 고소한 풍미에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 라면왕김통깨 [농심 제공]


농심에 따르면,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국물에 밥과 계란 등을 넣어 만드는 '김통깨 죽'도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농심은 라면왕을 꿈꾸는 청년 요리사 김통깨를 활용해 김종민을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하고, 김통깨 웹툰을 SNS에 게시하는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라면과 차별화되는 고소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에 신선한 마케팅을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9월 27일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리코는 스웨덴을 거점으로 한 북유럽 대표 뷰티 리테일러다. 디지털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을 결합한 옴니 채널 전략을 통해 스칸디나비아 Z세대(Gen Z) 고객들의 대표적인

2

현대이지웰,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여행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플랫폼 기업 현대이지웰은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하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서부내륙관광을 전문으로 하는 ‘로컬여행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주의 전통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전주공예 체험’ △지역 건축 자원을 주제로 한 ‘전북 성지혜윰 건축기행의 하루’ △ 자전거와

3

해피바스X에버랜드, 거품멍전(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3년째 선보이고 있는 거품멍전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0월 한 달간 에버랜드 나비체험관에서 운영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