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이영지·이은지와 함께한 ‘썬키스트 소다’ 신규 광고 인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0:31: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썬키스트 소다’ 신규 광고가 공개 2달 만에 누적 조회수 3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바이브, 초긍정 썬키스트’를 콘셉트로, 가수 이영지와 코미디언 이은지가 상황극을 진행한다.

 

▲ [사진=광동제약]

 

광고는 숏폼 형태로 △분식집 △정류장 △카페 △거실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약 1300만 회 인스타그램 약 1,700만 회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잘파(Zalpha)’ 세대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영상 댓글에는 “썬키스트 소다 맛이 궁금하다”, “두 모델의 톡톡 튀는 매력이 제품과 찰떡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썬키스트 소다의 상큼한 과일향과 청량감이 감각적으로 전달되도록 캘리포니아의 긍정 에너지를 광고에 담았다”고 전했다.

 

‘썬키스트 소다’ 신규 광고 영상은 광동제약과 썬키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신한은행, 시니어 금융서비스 협약… ‘토탈 라이프케어’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1월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신한은행과 ‘VL(Vitality & Liberty)’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호텔식 서비스와 안정적 자산운용 솔루션을 결합한 ‘토탈 라이프케어 모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