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상반기 신입사원에 웰컴킷 제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4 10:43:51
  • -
  • +
  • 인쇄

KT(대표 구현모)는 상반기 신입사원 174명에게 신입사원 웰컴킷(Welcome k:t)을 제공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웰컴킷은 구현모 KT 대표가 올해 초 신년식에서 “디지코 KT로의 전환을 위해 인공지능(AI)·빅데이터·클라우드의 ABC 역량을 강화해 미래의 성장을 이끌어야 한다”고 언급한 취지를 살려 신입사원들에게 디지코 철학과 핵심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 2021년 상반기 입사한 KT 신입사원들이 ‘신입사원 웰컴킷’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사원증, 컬러명함, 무선마우스, 머그텀블러, USB허브 등에 KT의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핵심역량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넣었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부사장)은 “이번 웰컴킷은 디지털플랫폼 기업 ‘DIGICO KT’로 성공적 전환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신입사원들이 자연스럽게 ‘디지코’에 대해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