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홈페이지 개편...도슨트 설명 서비스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1 10:53:34
  • -
  • +
  • 인쇄
전시‧세미나 등 온라인 캠페인도 동시 진행

LG이노텍이 일반 소비자를 비롯한 모든 방문자와의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설 코너 ‘버추얼 쇼륨’에서는 LG이노텍의 신제품‧기술을 체험하는 인터랙션(interaction) 기반 도슨트 투어가 이뤄진다.
 

▲ 개편된 LG이노텍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LG이노텍 제공]

 

버추얼 쇼룸에서는 향후 CES(소비자 가전 전시회) 등 주요 글로벌 전시 이벤트 소식도 알릴 예정이다. 또 전시‧세미나 등 오프라인 이벤트와 연계한 온라인 캠페인도 이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LG이노텍은 ‘이노베이션’ 코너도 신설했다. 자율주행차‧디지털트윈‧메타버스‧커넥티비티 등 미래를 이끌 테마와 광학솔루션‧기판소재‧전장부품‧전자부품사업 등 LG이노텍의 사업영역, 제품, 기술 개발 이야기를 엮어갈 계획이다.

이인규 LG이노텍 전략부문장(부사장)은 “신규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경험 혁신이 기업 간 거래(B2B) 기업 성장의 원동력이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