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공식몰 리뉴얼·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2 11:42: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삼양사의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공식몰 리뉴얼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양사는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다.

 

먼저,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쿠폰을 지급하며, 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 구매 품목에 대해선 대폭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회원의 2회차 구매에 한해서도 금액별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삼양사 제공


자외선 차단제 신규 라인인 ‘비 클린(Be Clean) 선’ 3종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해당제품의 샘플 10ml을 제공하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라 추가 할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미백 기능성 세럼인 ‘카카두C 세럼’ 리뉴얼을 기념해 카카두C 세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카카두C 필링 패드’ 5매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두C 필링 패드는 세안 후 각질과 노폐물을 닦아내는 패드다.

이외에도 4월 30일까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추천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어바웃미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 브랜드 리뉴얼과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어바웃미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바웃미는 최근 ‘클린 뷰티’로 브랜드 컨셉을 리뉴얼하며 새로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셀트리온, 유럽서 ‘스테키마·코이볼마’ 오토인젝터 추가…우스테키누맙 30조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셀트리온이 유럽에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STEQEYMA)’와 ‘코이볼마(QOYVOLMA)’의 오토인젝터(AI) 제형 추가 승인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18일 유럽의약품청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가 두 제품의 변경허가 신청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2

신한라이프, 상품정보관리시스템 자동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생성형 AI 에이전트(Agent)를 활용해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을 자동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은 보험 상품의 구조, 속성, 규칙 등을 통합 관리하는 핵심 플랫폼이다. 신한라이프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고 개정 속도가 빨라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뿐만

3

한국앤컴퍼니그룹, ‘2025 P.LAB 공모전’ 마무리…조현범式 도전·혁신 문화 확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임직원 아이디어 발굴 프로그램인 ‘2025 P.LAB(Proactive Laboratory)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P.LAB 공모전은 2023년 시작된 사내 창의·혁신 과제로, 임직원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사내벤처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조 회장이 강조해온 ‘프로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