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지난 3일 청양군청에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과 존경의 지역사회 사랑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청양군의 저소득 한부모가정과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 |
▲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왼쪽)와 청양군 김돈곤 군수가 전달식에 참석한 모습 [사진=애경산업 제공] |
이번 지원은 애경산업의 공장‧물류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청양군의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자사 선물 세트 500개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정창원 애경산업 상무와 김돈곤 청양군 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청양군 하천의 친수환경 조성을 위한 치성천·후동천 가꾸기 행사 ▲지역 주민들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 등을 진행하며 청양군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애경산업 청양공장 직원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은 애경산업 사업장이 소재한 청양군의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공동체의 구성원으로 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애경산업은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