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美 RTD 칵테일 1위 '버즈볼즈' 국내 편의점 첫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2 15:44:54
  • -
  • +
  • 인쇄
187ml 용량에 알코올도수 15도로 하이볼에도 활용

GS25가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1위 브랜드 버즈볼즈(BUZZBALLS)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버즈볼즈의 국내 편의점 채널 판매는 GS25가 최초다.
 

▲ 칵테일 버즈볼즈 [GS25 제공]

 

이번에 판매되는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스트로베리‧칠리망고‧사워애플‧워터멜론‧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 선호도에 맞춰 엄선됐다.

이 제품은 기존 와인‧위스키 등과 차별되는 패키지 외형이 특징이다. 또한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작은 항아리같이 생긴 독특한 병 모양으로 알려져 있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맛별로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섞어 마시는 하이볼의 재료로도 이용된다.

본격 판매에 앞서 한 달간 진행한 파일럿 테스트에서 이 제품은 전량 완판됐다. GS25는 이를 토대로 20~30대 고객을 공략하며 버즈볼즈를 전 점포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최근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이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층인 20~30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