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새 TV 광고 공개…"신민아 4년 연속 모델 발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11 16:54: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10일 자사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새 TV 광고 공개 [금호석유화학 제공]


올해 처음 공개하는 휴그린 TV 광고는 4년 연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거주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를 '나에게 맞춘 창,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는 신민아의 '우리 집엔 어떤 창호가 어울릴까'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시작된다. 그러면서 '길가 집', '경치 좋은 집', '오래된 집'이어도 창호는 휴그린으로 선택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 집의 상태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하고 미세 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자동환기창 프로(Pro)', 철제 난간 대신 유리 난간으로 확 트인 뷰의 '유리난간창', 단열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더 얇아진 '슬림디자인창' 등 휴그린 주요 제품을 보여준다.

'사는 곳에 맞게, 취향에 맞게, 우리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호를 고르세요'라는 TV 광고 주제를 담아 휴그린 창호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TV 광고와 함께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창호 시판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