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주인도 韓 대사관 행사에 제품 500박스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1 17:06: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삼양식품은 한국과 인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에 불닭볶음면 등 제품 500박스(1만 4800개)를 현지에서 협찬 지원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협찬품은 불닭볶음면 등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봉지·용기 라면과 떡볶이 등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는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과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 협찬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순차적으로 전달된다.
 

▲ 삼양식품이 한국-인도 수교 50주년을 맞아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 협찬을 통해 불닭볶음면 등 제품 500박스를 현지에서 기부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인도 현지에서 부처님 전법의 길을 따라 도보 순례를 진행 중인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은 지난 15일 네팔 접경지역인 카필라바스투에 도착했다. 이들은 대사관의 지원으로 제품을 전달받고 순례길에서 만난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보시하며 의미를 더했다.

또한 삼양식품은 내달 21일부터 23일까지 뉴델리 인근 구르가온 32번가에서 개최 예정인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주관 한국문화상품 거리 축제에서도 불닭볶음면 등 제품을 협찬할 예정이다.

이번 협찬은 삼양식품의 주요 수출국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도에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됐다.

삼양식품은 ESG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정수 부회장을 필두로 ESG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지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한 협찬·기부 제품들이 인도 현지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