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과천문화재단·과천시립교향악단 주최 콘서트 후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6 00:21:58
  • -
  • +
  • 인쇄

한국마사회가 내달 2일 과천시민회관에서 열리는 과천시립교향악단의 '한국마사회와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신세계'를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과천문화재단과 과천시립교향악단이 주최한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 한국마사회 제공


2012년 시립교향악단으로 승격한 과천시립교향악단은 정기·기획 연주회 및 외부 초청공연 등을 통해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에는 수원대 관현악과 우나이 우레초 주비야가 교수의 지휘 아래 소프라노 김순영, 크로스오버그룹 유엔젤보이스, 과천시립교향악단 오병철 플루트 수석연주자가 함께 공연한다.

이들은 오페라 '루슬란과 류드밀라', '크반츠 플루트 협주곡 G장조 1악장', '드보르작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 전악장'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 무료로 진행되며, 내달 1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과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장까지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정기환 한국마사회장은 "연말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콘서트로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