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문화센터, 4학기 수강생 모집...내달 6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8 02:20:42
  • -
  • +
  • 인쇄

한국마사회 문화센터가 4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내달 12일부터 11월 17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신청서 접수는 내달 6일까지다. 

 

▲ 한국마사회 제공


문화센터는 코로나19 확산 사태 여파로 중단됐다가 올해 8월 3학기부터 재개됐다. 당시 수강신청 인원이 5700여 명에 달할 정도로 수강생이 몰려 접수가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이번 학기는 지난 학기보다 40% 증설된 280여 개(지사별 12개 안팎) 강좌를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공·경매 클래스, 노래 교실, 요가, 줌바 댄스, 영어 회화, 요리 수업 등의 강좌가 열렸으며, 지사별 세부 개설 현황은 한국마사회 문화공감센터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담당자는 "앞으로도 수익을 추구하지 않는 지역주민 사회공헌 사업인 문화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지역사회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송파한양2차 재건축, GS건설 사실상 시공권 확보… 본격 계약 절차 착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S건설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시공권을 사실상 품으며 송파구 ‘자이(Xi)’ 브랜드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 잠실우성 1·2·3차의 시공사로 선정된 데 이어 송파한양2차를 잇달아 수주하며 잠실 일대를 ‘GS건설 텃밭’으로 일구고 있다는 업계 평가가 나오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송파한양2차 조합은 이달 11일 이

2

[포토] 나주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복지 공동체 성과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 해 동안 추진한 복지 활동과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202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현장에서의 나눔 실천과 협력 성과를 되돌아봤다. 윤병태 시장은 지역 복지 안전망 강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따뜻한 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

[포토] 나주시, 전국 유일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유치 확정…2030년 개관 목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건립 부지로 최종 확정되며 에너지 수도를 넘어 미래 과학문화 기반의 명품 교육도시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했다. 윤병태 시장은 “광주·전남 원팀 협력으로 얻은 값진 성과”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에너지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지역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