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국 40여개 복지기관 대상 사회공헌 활동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19 10:11:00
  • -
  • +
  • 인쇄

KT&G는 전국 40여 개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6억 4000만 원 규모의 '상상펀드 연말 나눔'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연말까지 지역본부, 공장 등 KT&G 전국기관에서 진행된다. 

 

▲ 지난 8일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KT&G 임직원들의 모습 [KT&G 제공]


각 기관은 지난달부터 지역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월동용품·식자재 등 겨울나기 물품을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또 KT&G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달린 거리만큼 연탄을 적립해주는 '연탄런'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올해는 임직원 250여 명이 참여해 총 8000만 원 상당의 연탄과 월동용품을 지원했다.

KT&G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Xiaomi 스토어’ 2, 3호점 동시 오픈 임박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는 서울 주요 거점인 구의역과 마곡역에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동시 오픈하다고 18일 밝혔다. 1호점 ‘Xiaomi 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 런칭에 이어 오는 27일 추가 오픈하는 ‘Xiaomi 스토어 NC이스트폴 구의점()’과 ‘Xiao

2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이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에서는 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택시, 버스, 대리운전 등 모빌리티 산업 종사자 12인이 ‘도로 위 히어로즈’로 선정됐다. ‘도로 위 히어로즈’는 택시, 버스, 대리운전, 배송 및 배달 등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

3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소비 패턴이 강화되면서 유기농,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