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에이블', 전국 2만개소로 판매처 확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12 10:09:41
  • -
  • +
  • 인쇄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lil AIBLE)'의 판매처를 오는 13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 2만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16일 출시한 릴 에이블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를 포함해 서울 편의점 8500개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릴 에이블 [KT&G 제공]


이후 지난달 30일에는 전국 주요 233개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오는 13일부터는 4개 광역시(부산·인천·대구·광주)를 포함해 세종, 수원, 성남 등 주요 도시 편의점 1만 1095개소가 추가된다.

KT&G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정보다 빠르게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LCC 3사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지난 15일 부산 범일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에어부산 임직원과 진에어, 에어서울 임직원까지 약 60명이 참여해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에어부산은 이날 부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2만 장을 기부하고, 기부한 연탄을 주변 이웃 가정에 직접

2

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첫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글로벌 K뷰티 시장을 겨냥한 유망 브랜드 육성에 본격 나선다. CJ온스타일은 글로벌 화장품 OGM(글로벌 규격 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 K뷰티 브랜드의 발굴부터 투자, 글로벌 진출까지 전 단계를 아우르는 '투자형 K뷰티 글로벌 성장 모델'을 업계 최초로 구축한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달

3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의 신제품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피크닉·청양마요·매코매요)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 수요 증가와 함께 지방과 칼로리 부담을 낮추려는 저감화 트렌드에 맞춰 개발됐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추어 간편하게 개봉해 바로 먹을 수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