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우수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30 15:55:08
  • -
  • +
  • 인쇄
11월 18일 일본 진출, 글로벌 시장 확대

엔픽셀은 자사 MMORPG ‘그랑사가’가 ‘구글플레이 2021년 베스트 오브 어워즈’에서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한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 등 부문별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한다. 그랑사가는 이번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 엔픽셀 '그랑사가', '올해를 빛낸 경쟁게임' 우수상 수상 기념 이미지 [엔픽셀 제공]

 

그랑사가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기사단의 모험을 그린 엔픽셀의 첫 타이틀이다. 앞서 1월 국내 서비스에 이어 지난 18일 일본 시장 출시를 통해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올 한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그랑사가가 ‘올해를 빛낸 경쟁게임’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