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 추석 맞아 취약계층·전통시장 지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07 16:29:23
  • -
  • +
  • 인쇄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은 올해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한국마사회 사업장이 있는 지역의 취약계층 425가구에 농축산물 등을 지역 복지기관을 통해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 (가운데) 정기환 한국마사회장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재단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를 돕기 위해 인근 전통시장에서 농축산물을 구매하기로 했다.

이날 정기환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경기 과천시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린 농산물 직거래 장터 '바로마켓'에서 취약계층에 지원할 물품 등을 직접 구매하며 상인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정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