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1일 단위'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선택 대상 선정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24 16:42:48
  • -
  • +
  • 인쇄
지난 9월말 기준 누적 가입 수 450만건 돌파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자사의 자동차보험 상품인 원데이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선데이(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제공한 기업에게 수여한다.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기준으로 선정한다.

 

지난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배성완 하나손보 대표가 직접 상을 받았다. 이번에 대상으로 선정된 원데이자동차보험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1일 단위' 자동차보험 상품으로, 출시 후 지난 9월 말 기준 누적 가입 수가 450만건을 돌파했다.

 

일시적으로 가입하는 단기 보험임에도 실질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장점과 함께 저렴한 보험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편리한 가입, 보험 선물하기와 같은 기능적 혁신성을 앞세웠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디지털과 스마트폰에 친숙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의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지난해 한해 동안에만 무려 100만건이 넘게 판매된 시그니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과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보람그룹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막 내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시니어 동호인들의 파크골프 축제가 대구에서 화려한 막을 내렸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지난 8일 대구광역시 강변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가 성료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보람그룹의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브랜드 철학을 스포츠 현장에 접목한 첫 번째 대규모 행사다. 초고령사회 진입에

2

배재고등학교, 고2·3 학부모 대상 ‘정시 실채점 기반 대입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배재고등학교는 지난 8일 고등학교 2·3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시 실채점 기반 대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정시 실채점 결과를 토대로 한 지원 전략, 전형별 주요 유의사항, 최신 대학입시 흐름 등이 상세히 안내되며 참석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학교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성적 분석을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3

다날,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대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논의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다날이 기술 투자, 인재 확보에 속도를 내며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서고 있다.다날은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 기업 슈퍼블록에 전략 투자를 단행하고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슈퍼블록은 누구나 운영 가능한 경량 노드 기반의 레이어1 블록체인 ‘오버 프로토콜(OverProto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