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 온라인 소통채널 뉴스룸 운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3 17:51:15
  • -
  • +
  • 인쇄
국내외 자회사 뉴스와 직원들에 대한 콘텐츠도 제공

LS전선은 전선업계 최초로 온라인 소통 채널 ‘LS전선 뉴스룸: 뉴스프레소(NewsPresso)’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뉴스 전용 채널을 구축해 언론‧고객‧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다.
 

▲ LS전선 뉴스룸 메인페이지 캡처 [LS전선 제공]

 

뉴스룸은 ▲프레스룸 ▲비즈니스 ▲사람과 문화 ▲지속가능경영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기업 PR과 제품 소개 등 일방적​인 정보 전달 중심의 홈페이지와 달리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한다.

이에 더해 제품 개발과 수주의 비하인드 이야기와 산업계 동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임직원 인터뷰‧영상 등을 통해 전달한다.

또한 온‧오프라인에 분산돼 있던 각종 정보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보도자료‧이미지‧영상 등 뉴스 제작에 필요한 콘텐츠들을 손쉽게 내려받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해저 케이블과 전기차 부품 등 신성장동력과 ESG 활동 등에 관한 각종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국내외 자회사 뉴스와 직원들에 대한 콘텐츠도 볼 수 있다.

LS전선 관계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전선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풍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뉴스룸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