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와 업무 제휴 협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1 17:58:19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1일 패션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2020년 9월 론칭한 퀸잇은 40~50대 여성이 주요 고객으로, 지난해 말 거래액이 연초 대비 20배 이상 늘 정도로 급성장했다. 

 

▲ (왼쪽부터) 롯데홈쇼핑 윤지환 마케팅부문장, 신성빈 마케팅본부장, 라포랩스 최희민 대표, 이신우 전무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브랜드 제휴 확대, 공동 마케팅 진행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은 4050 여성을 타깃 고객으로 삼고 있다는 공통점을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의 판매 채널을 외부 플랫폼까지 확대해 자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는 7일에는 'LBL'과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기획전을 시작으로 양사가 공동 마케팅을 통한 전략적 협업을 이어간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LBL 등 단독 패션 브랜드가 TV홈쇼핑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유통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