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9 18:06:18
  • -
  • +
  • 인쇄
‘8일‧30일 출석 이벤트’ 진행

게임빌이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이터널소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터널소드는 기억을 잃은 용병왕 ‘알루스’가 동료를 모으고 용병 부대를 구축해 성장시키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모험을 다뤘다.

 

▲ 게임빌의 신작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 소드' 메인 이미지 [게임빌 제공]

 

이터널소드는 개성적인 캐릭터들과 부대를 운용해 즐기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며 진형‧병종‧지형과 종족별 특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전략적 재미에 집중했다.

특히 향수를 자아내는 도트 그래픽과 일러스트 등의 볼거리와 아이템을 모으는 수집 요소도 차별점이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8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권’, ‘보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30일 출석 이벤트’는 30일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보석’, ‘신발’ 등 게임 내 재화와 ‘강화 주문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기념 쿠폰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2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3

‘보이스키즈’ 출신 시영, 성탄 콘서트로 무대 복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어린 시절 Mnet ‘보이스키즈’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시영이 CCM 아티스트로서 첫 성탄 콘서트를 연다. 뮤지컬 배우와 성우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그는 오는 25일 홍대앞 가온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Unison Time, Chapter 1’을 개최하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2002년생인 시영은 어린 시절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