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6 10:21:35
  • -
  • +
  • 인쇄
12월 7일까지 ‘별꽃 축제’ 이벤트 진행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세컨드임팩트 ‘아자토스’는 원망의 사냥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딜러 포지션에서 활약한다.
 

▲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드래곤 블레이즈’ 이미지 [게임빌 제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내달 7일까지 게임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별꽃 축제’ 이벤트가 열린다.

아레나, 월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수행해 별꽃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를 활용해 주요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의 인피니티 카드 뿐만 아니라 ‘퍼스트임팩트 +2 강화권’, ‘스페셜 인피니티X3 소환권’ 등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영웅 강화를 위해 필수적인 인피니티 소환과 프리미엄 소환 확률 업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