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9 18:06:18
  • -
  • +
  • 인쇄
‘8일‧30일 출석 이벤트’ 진행

게임빌이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이터널소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터널소드는 기억을 잃은 용병왕 ‘알루스’가 동료를 모으고 용병 부대를 구축해 성장시키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모험을 다뤘다.

 

▲ 게임빌의 신작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 소드' 메인 이미지 [게임빌 제공]

 

이터널소드는 개성적인 캐릭터들과 부대를 운용해 즐기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며 진형‧병종‧지형과 종족별 특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전략적 재미에 집중했다.

특히 향수를 자아내는 도트 그래픽과 일러스트 등의 볼거리와 아이템을 모으는 수집 요소도 차별점이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8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권’, ‘보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30일 출석 이벤트’는 30일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보석’, ‘신발’ 등 게임 내 재화와 ‘강화 주문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기념 쿠폰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1등급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설 명절을 앞두고 축산환경관리원,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1등급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1만5,000알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28일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기부 물품 전달식을 통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문홍길 축산환경관리원장, 김부유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이

2

노랑풍선, 창립 25주년 맞아 ‘세일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2월 12일까지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패키지 및 골프 상품은 전 상품에 대해 최대 7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출발 기간은 단거리 노선의 경우 4~6월, 장거리 노선은 6~10월까지 적용된다. 해외 패키지와 골프 상품은 물론 국내 패키지 상품까지 포함했다.

3

아이클루드, 일본 ICT 기업 STNet과 에이전틱 AI 아바타 공동연구 계약 체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AI 스타트업 아이클루드(AICLUDE)가 일본 시코쿠전력그룹 계열의 통신·ICT 기업 STNet과 에이전틱 AI(Agentic AI) 아바타 기반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리테일 매장에서 AI 아바타 실증 운영을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서울창업허브 공덕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을 통해 스시테크 도쿄(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