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넷플릭스에 입점 완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30 09:30:56
  • -
  • +
  • 인쇄

네오위즈는 자회사 하이디어(HIDEA)가 개발한 '고양이와 스프 - 넷플릭스 에디션'의 넷플릭스 입점을 완료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달 네오위즈가 넷플릭스와 맺은 퍼블리싱 계약에 따라 넷플릭스 전용 콘텐츠로 출시됐다. 

 



고양이와 스프는 지난해 7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약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달성했다.

넷플릭스 에디션에서는 '월간 출석부', '플레이 포인트' 등을 추가로 도입했다.

또 전 세계 190여 개국을 대상으로 한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총 16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인앱 결제와 광고 시청 없이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고양이와 스프는 지난해 7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약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달성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