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0:54:0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평가는 마왕족발의 공식 운영 관리 기준인 QSCM 평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품질, 서비스, 위생, 시설 관리, 슈퍼바이저 평가 등 전반적인 매장 운영 요소를 종합적으로 분석했으며, 전국 약 20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연간 운영 데이터가 반영됐다.


그 결과 ▲인천부개점이 최우수 가맹점으로, ▲파주운정1호점 ▲광주첨단점이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됐다. 본사는 수상 매장에 인증패와 식자재 지원을 제공하며,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기준을 지키며 운영 품질을 높여온 가맹점주들의 노력이 브랜드 신뢰의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운영 코칭과 지원을 통해 가맹점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