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제이노블 결정사 미팅파티 초대권부터 명품 카드지갑 등 경품도 푸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대표 김명찬)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4월을 맞아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제이노블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4월의 이벤트는 “당신을 만나는 봄인가 봄”이라는 타이틀로 기획됐으며, 무엇이든 새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4월의 봄을 맞아 인연을 찾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30일까지 제이노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은 만 2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제이노블 제이라운지 미팅파티 우선초대권 (추첨 10명), 샤넬 플랩 카드지갑 (추첨 3명), 다이슨 에어랩 (추첨 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봄은 사랑이 시작되는 계절이라고 불리는 만큼 실제 문의와 가입도 증가하는 시기”라며 “아직 내 짝을 찾지 못한 솔로분들이 이번 이벤트의 기회로 제이노블의 미팅파티도 경험해보고 아름다운 인연을 만나는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1년 설립되어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제이노블은 중매 그 이상의 가치를 목표로 선남선녀들의 매칭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성혼율 95.2%란 높은 수치와 약 3만명의 하이엔드 클래스 회원을 보유하며 명실상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그 입지를 굳건하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