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지구의 날 맞아 '플로깅 캠페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4 16:27:07
  • -
  • +
  • 인쇄

오리온은 지구의 날을 맞아 '오리온과 함께하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오리온 제공


플로깅은 '이삭 줍기'를 뜻하는 스웨덴어 플로카 우프(Plocka upp)와 '달리기'를 뜻하는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산책이나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이다. 

소비자 대상 플로깅 참여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어디서든 1시간 이상 플로깅 후 인증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 530ml 2팩(총 40병)을 증정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유럽 바이오소재 컴파운딩 기업과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의 글로벌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스웨덴 바이오소재 컴파운딩 기업 ‘BIQ머티리얼즈(BIQ Materials)’와 ‘PHA 적용 인조잔디 충전재 상용화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BIQ머티리얼즈는 유럽에서 처음으로 PHA를 활용한 충전재를 개발,

2

기아 3분기 매출은 실력 ‘덕’, 손익은 관세 ‘탓’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아가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판매 호조에도 불구하고 미국 관세 부담과 환율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기아㈜는 31일 컨퍼런스콜을 통해 2025년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고, 매출액 28조 6,861억원, 영업이익 1조 4,622억원, 당기순이익 1조 4,22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2%

3

NS홈쇼핑, 하나은행과 시니어 맞춤 금융라이프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은 물론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