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진 프로, 12월 2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롯데백화점 잠실점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9 08:42:1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로골퍼 최혜진이 지난 20일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크랙 앤 칼 고르(Craig & Karl Golf)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최혜진 프로를 직접 만나기 위해 모인 많은 골프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두 매장 모두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팬들이 대기 줄을 이루는 등 최혜진 프로를 향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최혜진 프로는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정성스럽게 사인을 진행했고, 짧은 대화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


팬들 역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선수와의 만남을 즐겼고, 현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운영됐다.


이번 팬사인회는 선착순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또한 이날 팬사인회에 참여한 분들께는 연말기념맞이 크랙 앤 칼 골프 아트웍 양말과 포트렛잇 핫팩을 선물로 증정하였다.


최혜진 프로는 “팬 분들과 직접 만나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항상 보내주시는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최혜진 프로와 팬들이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선수와 브랜드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 신제품들은 총 12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