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KPGA 코리안투어 최종전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주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9 10:00:0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주최하는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대회 ‘LG 시그니처(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이 9일 막을 올렸다.

 

 

▲ 사진=LG전자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오는 12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우승상금 2억 6천만 원을 포함해 13억 원이다. 2023 KPGA 코리안투어 랭킹 상위 7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2023 시즌의 마지막 대회로, 시즌 타이틀 경쟁에 대한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대회이기도 하다.

 

LG전자는 대회 갤러리 라운지에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이자 세계 최대 올레드 TV인 9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M(LG SIGNATURE OLED M)’ 전시존을 마련했다. 또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회 중계를 즐기려는 갤러리들을 위해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티켓 판매액과 모금액을 포함한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로 했다. 한편 파(Par) 3 홀로 조성된 2, 8, 17번 홀에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77형 LG 올레드 TV를 전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2020년부터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다. 예술적 가치와 혁신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초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며 프리미엄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차원이다. 해외에서는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LG전자는 국내·외에서 LG 시그니처를 매개로 한 다양한 문화·예술 마케팅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 애호가들에게도 최고를 지향하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