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제트', 펜션·리조트도 반한 스크린골프..."장비 구매 문의 쇄도"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0 10:51:3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스윙제트가 올해 초 정식 런칭 이후 현실을 뛰어넘는 압도적 그래픽과 첨단 시스템을 통해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더스윙제트는 언리얼 엔진 5.3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4K 그래픽을 통해 실제 골프장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섬세한 잔디 표현부터 사실적인 조명 연출까지, 모든 면에서 현실감을 극대화하여 골퍼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러한 뛰어난 그래픽은 실제로 더스윙제트를 경험해본 골퍼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더스윙제트는 이러한 인기가 가맹점 문의로 이어지며, 펜션, 리조트, 회사 등 비상업 시설에서도 설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는 단순한 레저 활동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시설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음을 보여준다.

더스윙제트는 올해 초부터 다양한 창업 박람회, 단독 창업 설명회 등에 참가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전국적인 가맹점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상업 시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더스윙제트에 보여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창업뿐만 아니라 비상업 시설 설치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스윙제트는 창업센터를 통해 창업 혜택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하는 ‘제7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에 참가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