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치과계 패러다임 전환 ‘2025 PDRN 심포지엄’ 8일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0:34:2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이 신년을 맞아 ‘2025 PDRN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오는 8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며, 치의학 분야 혁신적 치료법으로 자리잡은 PDRN(Polydeoxyribonucleotide) 치료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치과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가들이 연자로 참여해 PDRN의 다양한 임상 적용 사례와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한다. 연자로는 구기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교수, 권용대 경희대학교치과병원 교수, 김성언 세종치과 원장, 김용진 예스미르치과 원장, 윤종일 연치과의원 원장 등이 나설 계획이다. 이들은 PDRN의 활용 가능성 및 효과를 심층 분석한다.

이번 심포지엄이 다룰 주요 주제로는 △PDRN의 기본적인 기전 소개 △합병증 관리 △난케이스 극복 △치주질환 치료에서의 면역학적 접근 △개원가에서 활용 가능한 임상 사례 △정확한 이해 및 임상 적용 등이 있다. 각 연자는 풍부한 임상 경험과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이 PDRN 치료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MD)는 “국내 저명한 전문가들과 함께 PDRN의 효능과 안전성을 폭넓게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심포지엄은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최신 임상 적용 사례를 제공하는 중요한 자리가 되는 한편, PDRN 기술의 미래적 가능성을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윤종일 연치과의원 원장은 “PDRN의 면역조절 및 재생 효과는 치주질환과 임플란트 주위염 등 치과 치료 영역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기존 진통 소염제나 스테로이드 제제와 달리 조직 재생 효과가 뛰어나며, 다양한 임상 사례를 통해 안전성과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어 치과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MD)는 PDRN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줄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치과 의사들에게 최신 치료법 관련 지식을 적극 제공함으로써 치의학 발전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PDRN 기반 치과 치료의 확산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