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라방서 아마존 인기템 최대 68% 할인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8 10:53:43
  • -
  • +
  • 인쇄
무선 믹서기, 휴대용 구강 세정기 등 디지털 주방·생활용품 포함

11번가가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미국의 대표 쇼핑 행사인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28일 오후 8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사이버먼데이(11월 28일)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대대적인 할인행사가 열리는 날이다.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미국 연말 대표 쇼핑 행사로 꼽힌다.
 

▲ 11번가 사이버먼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 이미지 [11번가 제공]

 

11번가는 지난 23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해외직구 할인행사인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의 주요 딜 상품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특가 상품들을 라이브 방송으로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이버먼데이만을 위해 마련된 라이브 방송 한정 단독 딜 상품과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 막바지 주목해야 할 특가 상품, 해외직구족에게 인기를 끄는 스테디셀러 상품 등을 중심으로 수십여 개 상품을 엄선했다.

HDD·SSD, 마이크로 SDXC 카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카테고리인 디지털 기기를 중심으로 무선 믹서기, 휴대용 구강 세정기 등 주방·생활용품까지 방송 1시간 동안 다양한 사이버먼데이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1일 1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색 상품도 마련됐다. 내달 1일부터 24~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각 날짜별로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형태의 달력인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다.

이날 방송을 통해 인기 화장품과 초콜릿 브랜드에서 출시한 어드벤트 캘린더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방송 시간대 한정해 라이브 방송 판매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을 시청 고객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이 마무리되는 오는 30일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뷰티 베스트셀러를 모은 ‘미국 화장품’ 특집 라이브 방송(오후 7시)으로 막바지 특가 혜택을 진행한다.

11번가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포함해 오는 30일까지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 기간 진행되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우주패스 고객 전용, 3명) ▲덴마크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1명) ▲영국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의 ‘와이어리스 이어폰’(10명) ▲프랑스 뷰티 브랜드의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30명)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됐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해외직구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손쉽게 아마존 직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