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1 11:28:33
  • -
  • +
  • 인쇄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 가입 시 ‘비스포크 큐커’가 5만 원

삼성전자가 CJ제일제당‧삼성카드와 함께 ‘우리 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21일부터 내달 30일까지다.
 

▲ 모델이 '우리 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 기간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비스포크 큐커를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고, CJ제일제당의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인기 제품 교환권과 할인 쿠폰 등 3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보유 중인 전자레인지를 수거해준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한 대로 모두 구현하는 ‘4 in 1’ 기기다. 각 제품을 별도로 갖출 필요가 없어 주방 공간을 더욱 깔끔하고 여유롭게 만들 수 있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특히 최대 4가지 재료를 동시에 조리하는 ‘멀티쿡’ 기능, 파트너사 식품 바코드 스캔으로 온도‧시간 등을 자동으로 세팅하는 ‘스캔쿡’ 기능 등 밀키트‧간편식 조리에도 적합하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CJ제일제당과 협력을 시작해 총 13종의 메뉴를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출시한 바 있다. 오는 4월까지 약 30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식품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밀키트‧간편식 등 약 220종의 전용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큐커는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제품”이라며 “CJ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본격적인 비스포크 큐커 시대를 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쉐도우하울’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쉐도우하울’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쉐도우하울’은 듀얼 속성의 근거리 딜러다. 모든 공격마다 발동되는 패시브 ‘위압’ 효과로 적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키고, ‘서의 강림’으로 공격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2

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비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 시설에 대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숙박 금액에 따라 7만 원 이상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3

제20회 인문주간, 가족·친구와 함께 즐기는 주말 ‘인문학 축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제20회 인문주간’ 행사가 11월 2일까지 열린다. 전국적으로 29개 인문학 관련 기관이 참여하여 26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인문주간은 ‘다시, 잇다 – 인문학으로 잇는 지역과 공동체’를 주제로, 디지털 네트워크 중심 인간관계와 개인적 삶이 일상화된 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