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이혼설 언급' 이광길 해설위원 "오해, 제가 잘못한 것"사과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3:47:55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황재균의 이혼설에 대해 발언한 이광길 해설위원이 사과했다.

 

26일 이광길 해설위원은 전날 황재균의 이혼설에 대해 발언한 것에 대해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로 "오해를 했다. 제가 잘못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 이광길 해설위원 [사진=유튜브 '마이 금희' 캡처]

 

이광길 해설위원은 "(두 사람의 소식을)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중계에 들어갔다"며 "제가 잘못한 거다. 확인도 안 하고 이야기한 거니까"라고 말했다.

 

또 이광길 해설위원은 황재균과 오해를 풀기 위해 이미 전화 통화를 한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죄송하다. 잘 살고 있는 집안 건드린 것 같아서 섣불리 판단한 내가 잘못"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이광길 해설위원은 현재 KNN 파워 FM 아구 해설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JTBC 예능 '최강야구'에도 출연해 트레이닝 및 수석/주루코치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지난 25일 KNN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도중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말했다.

 

최근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는 뉘앙스로 이어진 해당 대화는 광고 중에 이뤄져 라디오로는 송출되지 않았지만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온라인 상에 퍼졌다.


문제를 파악한 캐스터는 다음 이닝에 들어가서 이광길 해설위원의 발언에 대해 "오피셜이 아니다"라며 수습했고, 이광길 해설위원도 방송을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번 소동은 최근 황재균의 아내인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공지한 바 있어 더욱 논란이 커졌다.

이에 지연 전 소속사 측은 같은 날 이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2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3

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 공공배달앱 협약 완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노원구와 공공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와 공공배달앱 협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22년 1월 광진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각 자치구와 협력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공공배달 체계 기반을 마련했다. 땡겨요는 공공배달앱 협약을 바탕으로 자치구별로 땡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