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인플루언서의 만남"...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성황리 개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4:00:53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2024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페스타’가 지난 3일과 4일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골프페스타는 골드워터 퍼시픽이 주최하고 KB증권이 후원하며, 한국의 아르도르, 괌 현지의 MOYCOM, Hit Radio 100, Cool FM이 공동 주관했다. 

 

뱅골프코리아, 유니엔코리아, 루이카또즈, SNV클리닉, 유유엘엔피, 페어몬트서울호텔, 티웨이 항공, 진바비 등이 협찬해 더욱 풍성한 골프페스타에 기여했다.

 

행사에서는 KLPGA 프로선수와 아마추어 2명이 한조를 이뤄 총 4팀이 우승을 위해 벌이는 치열한 골프대회 뿐만아니라 인플루언서들의 SNS홍보대회도 펼쳐졌다.

 

참가 인플루언서 16명은 골프 실력은 물론, 뛰어난 SNS 홍보력까지 겸비한 골프 인플루언서들이다. 직업군은 골프, 배우, 슈퍼모델, 레이싱 모델, 가수, 체육학 박사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유효주 (두산건설 We've), 이승연 (퍼시픽링스코리아), 한진선 (카카오vx), 홍지원 (요진건설산업 골프단) 등 KLPGA 프로들도 이번 행사에 참가해 대회를 더욱 빛냈다. 

 

16명의 인플루언서들은 12월을 맞아 행복한 세상에 기여하고자 대회 참가비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는 미국령 괌에서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골드워터퍼시픽이 인수한 시설이다. 미국 골프협회(USGA)가 공식 승인한 정통 토너먼트 코스로, 뛰어난 자연경관과 완벽한 코스 관리로 유명하다.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 페스타’는 다음달 20일과 27일 저녁 9시에 SBS골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대회 MC는 김기태 골프전문 해설가와 장유례 아나운서가 맡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