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출시…‘움직이는 공예품’ 역동성 강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4:57: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보테가베네타는 올해 여름 컬렉션 신제품 ‘안디아모(ANDIAMO)’ 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죽을 엮어 만드는 브랜드 상징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재해석하고 이탈리아 공방의 장인정신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 보테가베네타의 안티아모 백 [보테가베네타 제공]

 

제품명 안디아모는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라는 의미다. 이 가방 디자인의 주제인 ‘역동성’을 표현했다.

 

안디아모는 얇은 몸통 두께로 실용성을 살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티유 블라지의 디자인 철학 ‘크래프트 인 모션(움직이는 공예품)’을 적용한 모습이다.

또한 생후 1년 미만의 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카프 레더 소재로 몸통을 완성했다. 숄더백으로 착용하거나 상단 손잡이를 활용한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가죽끈을 꼬아 만든 방식의 브레이드 스트랩은 금속 ‘놋(knot, 매듭)’ 장식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놋 장식은 인트레치아토와 함께 보테가베네타를 상징하는 디테일이다. 가방에 조각 공예품과도 같은 재미를 더한다.

또한 전체적으로 모서리를 둥글게 디자인해 부드러운 형태를 강조했다. 이는 보테가베네타가 올해 여름 컬렉션에서 공개한 현대적인 제단 방식, 다용도 신발과도 조화를 이룬다.

안디아모는 스몰‧미디엄‧라지 크기로 제작된다. ▲글라씨에(매우 연한 청록빛) ▲폰단트(다크 브라운) ▲바롤로(진한 적갈색), 트래버틴(베이지 그린) ▲잉크웰(다크 블루) ▲아이스크림(연한 페일 옐로우) ▲화이트 등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는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