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3년 친환경 달력‧다이어리 제작…거래처 배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4 15:13:24
  • -
  • +
  • 인쇄
벽걸이 달력,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종이 스티커 등 구성

아워홈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2023 달력‧다이어리 패키지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구를 쉬게 하자’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임직원‧거래처와 환경보호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신년 패키지를 제작해 제공했다.
 

▲ 아워홈 2023년 친환경 달력·다이어리 패키지 [아워홈 제공]

 

신년 패키지는 벽걸이 달력,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종이 스티커, 재사용 가능한 나무집게로 구성됐다.

보편적으로 달력과 다이어리에 사용되는 두꺼운 종이판과 철제 스프링과 고무 등을 배제하고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와 재생지만을 활용했다.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해 제작했다. 탁상용 달력은 월별 접이식 형태로 만들어 사용자 편의에 따라 접거나 펼쳐 쓰는 등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다. 나무집게를 활용해 책상에 세우거나 벽면에 부착해 쓸 수도 있다.

다이어리는 창의적인 쓰임이 가능하도록 종이 스티커를 동봉했다. 다이어리 속지에 스티커를 붙여 일정을 강조하거나 구분 표시로 활용할 수 있다.

벽걸이 달력은 3개월을 한 페이지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월과 함께 지난달과 다음 달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2023년도 달력‧다이어리 패키지는 환경보호 의지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창의성‧개성을 발휘해 사용할 수 있도록 깊은 고민을 거쳐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새해 첫 정기 세일…410개 브랜드 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중 가장 추운 시기로 꼽히는 1월 한파를 고려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폭을 확대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

2

신세계백화점, 새해 맞아 ‘신세계 페스타’ 대규모 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신세계 페스타’를 열고 소비 진작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전국 13개 점포에서 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Good 福 DAY 특가 상품’이다. 스트리트 패션, 아동, 스포츠 장르를 중

3

현대백화점, 새해 첫 세일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대규모 신년 할인 행사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1일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압구정본점과 더현대 서울 등 전국 백화점 점포에서 신년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The Sale)’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 개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