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창사 20주년 맞아 '슈퍼H페스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3 15:23:54
  • -
  • +
  • 인쇄
경품, 포인트 증정 등 풍성

현대홈쇼핑이 창사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창사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건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순금(24K) 골드바(18.75g)' 20명, 'LG전자 오브제 인기 가전 1종(스타일러·냉장고·김치냉장고 중 택1)' 20명 등이다.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 다음달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원 이상의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협업해 만든 '팬톤 한정판 도자기 홈세트(4인용, 20P)'를 증정한다.

여기에 5회 이상(결제금액 50만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팬톤 한정판 도자기 티세트(5P)' 또는 '팬톤 한정판 전기 티포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는 5월 한 달 간 월~금요일 하루마다 한 브랜드씩 선정해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의 두 배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정관장(3일), 아에르(4일), 시몬스(5일) 등 20여 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참여하며, 고객이 해당 브랜드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는 날에 맞춰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의 2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20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현대홈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품질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