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8 16:23:50
  • -
  • +
  • 인쇄
총상금 3억 원... 아마추어 대회 최대 규모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전국 각지의 여성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9월 1일부터 지역 예선이 시작되며 장소는 경기 양평 TPC, 경기 여주 이포CC, 충남 당진 플라밍고 CC, 충북 보은 속리산 CC, 경북 엠스클럽의성CC, 경남 고성노벨CC, 전북 고창CC, 제주 그린필드 CC에서 진행된다. 이후 9월 29일 본선과 9월 30일 결선을 거쳐 최종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8월 22일까지 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 관련 소식과 세부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가 뱅골프와 함께 준비한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 역대급 혜택(상금 1억원, 상품 2억원)을 준비했다.

 

대회를 준비한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는 그 동안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 수행을 위해 하나페이 프로 당구단 운영 등의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 며, “특히 아마추어 선수 지원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