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리브 모바일' 광고 600만 조회수 돌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21 16:26:53
  • -
  • +
  • 인쇄
청소년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 자신감 강조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이 케이팝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리브모바일(Liiv M)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리브 마이 라이프(Liiv My Life)'의 조회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Liiv M(리브모바일)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광고는 꾸밈 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Live My Life'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가 큰 관심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