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리브 모바일' 광고 600만 조회수 돌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21 16:26:53
  • -
  • +
  • 인쇄
청소년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 자신감 강조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이 케이팝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리브모바일(Liiv M)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리브 마이 라이프(Liiv My Life)'의 조회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Liiv M(리브모바일)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광고는 꾸밈 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Live My Life'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가 큰 관심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금융그룹,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신설하고, 그룹 전사적 차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정책 추진을 위한 ‘그룹 소비자보호 거버넌스’ 체계를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 증대로 인한 구조적 저성장 위기 극복 및 국가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전(全) 관계사가 참여하는 ‘

2

GS25, 캐릭터 호빵 매출 46%↑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잘파세대 인기 캐릭터 버터베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버터베어 딥초코호빵’과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버터베어 딥초코호빵’은 진한 딥초코를 가득 채워 달콤함을 극대화했으며,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은 소금과 카라멜이 어우러진 단짠

3

KB국민은행,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한국체육산업개와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의 수익금 전액을 사회 취약계층 지원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함께 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한 한국체육산업개발의 티켓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총 기부액은 1억2600만원에 달한다. 기부금은 서울특별시 자립지원전담기관 환경재단 서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