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직장인·대학생·청소년 위한 'KB 타임 시리즈'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16:48:0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은행이 다양한 연령층 고객 확보를 위한 ‘KB 타임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국민은행 'KB 타임 시리즈' 이벤트.

 

KB스타뱅킹은 이번 이벤트를 ▲KB 비타민 타임 ▲KB 틴즈 타임 ▲KB 캠퍼스 타임으로 구성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 비타민 타임은 1975년부터 1996년까지 출생한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와 보너스 경품 추첨 이벤트다.

 

룰렛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롭게 참여 가능하며 비타민 알파벳과 연상된 경품을 제공한다. 보너스 추첨 이벤트는 매일 모을 수 있는 응모권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매주 한 명씩 별도 경품을 선물한다.

 

KB 틴즈 타임은 만 14세에서 18세까지 중·고등학생 고객을 위해 새롭게 오픈했다. 추첨식 복권을 의미하는 ‘래플 타임’을 콘셉트로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경품이 준비됐다.

 

올해 5월부터 시행한 KB 캠퍼스 타임도 계속 진행한다.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금은 개강맞이 래플할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100명에게 CU 2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응모권을 상품으로 지급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