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리브 모바일' 광고 600만 조회수 돌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21 16:26:53
  • -
  • +
  • 인쇄
청소년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 자신감 강조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이 케이팝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리브모바일(Liiv M)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리브 마이 라이프(Liiv My Life)'의 조회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Liiv M(리브모바일)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광고는 꾸밈 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Live My Life'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가 큰 관심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제15회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서 기업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기후변화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제15회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에서 기업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는 한해 동안 기후변화 대응과 인식 제고를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 기관, 지자체 등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2011년부터 국내 최초 기후변화 대응 비영

2

안랩, 日콘퍼런스서 IT-OT 융합 'CPS 보안' 기술력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이번달 일본 도쿄에서 열린 '시큐리티데이즈 폴 2025 도쿄(Security Days Fall 2025 Tokyo)'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는 시큐리티데이즈는 최신 사이버 위협 동향과 대응 전략을 공유하는 일본 대표 사이버 보안 전시회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IT-OT 융합 CP

3

NHN클라우드, 사이버 공격 탐지 전년比 1.5배↑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NHN클라우드는 ‘NHN앱가드’ 기반 2025년 사이버 공격 탐지 분석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NHN 앱가드는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앱의 부정행위 탐지와 보안위협 대응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앱 보호 서비스다. NHN클라우드가 2025년 1분기부터 3분기(1월~9월)까지 NHN앱가드를 도입한 1400여개의 앱을 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