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7:20:00
  • -
  • +
  • 인쇄
P2E 방식으로도 개발 추진

컴투스가 내년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MMORPG다. 서머너즈 워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했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플레이 투 언(P2E) 형태로의 개발 소식도 알렸다.
 

▲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이미지 [컴투스 제공]

 

서머너즈 워의 IP 상품성과 블록체인 기반 아이템‧재화를 통해 글로벌 P2E 게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컴투스는 지난 13일 개최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 월드 파이널에서 크로니클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3인의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 IP를 계승한 다양한 소환수 캐릭터가 등장했다.

한편, 크로니클은 내년 1분기 소프트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모바일과 PC 플랫폼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