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솔루션 브랜드 F8 KOREA, 북미 시장 사로잡은 ‘FOTODELI’ 서비스 '눈길'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18:36:26
  • -
  • +
  • 인쇄
▲사진=F8 KOREA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포토 솔루션 브랜드 F8 KOREA가 북미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포토 솔루션 브랜드 F8 KOREA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캐나다 캘거리에서 진행된 '2025 캘거리 국제 오토&트럭쇼'에 참가해 자사의 모빌리티 포토부스 서비스인 'FOTODELI'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FOTODELI'는 포토 부스가 설치된 트레일러와 트럭을 연결, 북미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푸드트럭 문화와 포토 부스를 접목한 신개념 네 컷 사진 서비스다.

 

올해 오토쇼는 전기차(EV) 시승 및 운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 모빌리티 기술을 강조한 점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FOTODELI'는 내장 배터리로 구동되는 친환경 트레일러로 구성, 전력 공급이 필요하지 않아 이동성과 활용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장도로 자유롭게 이동하고 소음과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적이면서도 유저 친화적인 시스템은 기존 네 컷 사진 서비스들과 다른 행보로 관람객과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김대진 F8 KOREA 대표는 “'FOTODELI'는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로부터 모빌리티 기술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혁신적인 서비스 모델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친환경 트렌드에 부합하는 서비스로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꾸준히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북미 시장에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F8 KOREA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FOTODELI'의 북미 시장 진출 전략을 더욱 구체화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행사 및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친환경 모빌리티 포토부스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P2W 피로감·AI 확산·규제 리스크’…2025년 게임업계, ‘체질 전환’ 이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국내 게임업계는 성장 정체와 이용자 피로 누적 속에서 기존 사업 모델의 한계를 드러내며 대대적인 체질 전환을 모색한 한 해로 평가된다. 3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해 게임업계는 과도한 확률형 아이템 중심의 수익 구조(P2W)에 대한 반감, AI 기술 확산, 라이브 서비스 리스크 관리 등 업계 전반의 전략 수정으로

2

크로쓰, 코인원·코빗 연계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크로쓰가 연말·연초를 맞아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를 통해 연이어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 시장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먼저 코인원과 함께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코인원데이 with CROS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이벤트 코드 등록 후 일정 금액 이상 거래 시 자동으로 대상에

3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최종환 대표, ‘열린 경영’으로 산업포장 수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최종환 대표이사가 모범적인 노사문화 구축 공로를 인정받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 대표가 지난 30일 서울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관 ‘2025 노사문화유공 등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노사문화유공 부문 산업포장을 수훈했다고 31일 밝혔다. 노사문화유공 표창은 산업현장에서 상생의 노사관계를 선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