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하늘 기자] 국내 유일의 여성 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츠W(Sports W)와 스포츠 뉴트리션 테크 스타트업 ‘이포에이뉴트리션(E4A Nutrition)’이 ‘여성 스포츠 관련 콘텐츠 제작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
▲ 김종열 스포츠W 대표(오른쪽)와 신동섭 이포에이뉴트리션 대표가 지난 2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스포츠W] |
양사는 지난 2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스포츠W 본사 회의실에서 김종열 스포츠W 대표이사와 신동섭 이포에이뉴트리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앞으로 여성의 스포츠 참여 확대와 여성 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포에이뉴트리션은 스포츠W가 운영중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관련 시상인 ‘이달의 MIG(Most Impressive Golfer)’와 스포츠W 자체 제작중인 ‘내 골프백을 공개합니다’ 등 영상 콘텐츠 등을 후원하게 된다. 스포츠W는 이포에이뉴트리션이 제조, 유통하는 아미노산 스포츠 보충제 '아미노리젠'의 광고,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김종열 스포츠W 대표는 이날 "스포츠 선수를 비롯한 운동을 생활화 하는 일반인들이 많아지는 요즘, 다방면에 몸을 보호해 주는 헬스케어 유독 중요하게 생각된다”며 "스포츠 산업 및 문화 활동에 앞장서는 스포츠w와 헬스케어 전문 기업 이포에이뉴트리션이 서로 협업하여 전국민의 건강한 스포츠 문화 형성이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신동섭 이포에이뉴트리션 대표는 "스포츠W와 함께 여성 스포츠 산업 진흥을 위한 온/오프라인 협력을 통해 스포츠 산업에 기여할 수 있다는 사실에 뜻 깊게 생각한다"며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전문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부상 관리를 위한 아미노리젠을 시작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포츠 전문 보충제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