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골프, 로얄이존06 신제품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11:05:54
  • -
  • +
  • 인쇄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는 비거리 아이언, 로얄이존
박세리 감독, 임진한 프로가 추천하는 비거리와 편안함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비거리 아이언으로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간 로얄이존이 2024년형 신제품 로얄이존06 모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요넥스

 

해당 제품은 한국에서 6번째 출시되는 로얄이존 버전으로 국내에서만 단독 출시되며, 로얄이존 특유의 2클럽 더 멀리 가는 비거리와 함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살렸다.

 

로얄이존 아이언은 고반발 헤드 페이스에 2G NAMD 소재의 고탄성 프리미엄 샤프트를 결합하여 편안한 스윙으로도 압도적인 비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설계가 되었다. 특히,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샤프트 선단부에 강도를 높여 임팩트 시 샷의 정확성을 높이게 제작됐다. 

 

반대인 그립부 강도는 낮추어 임팩트 시 헤드 가속을 향상해 보다 편안하고 높은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주요 제작 포인트이다. 뿐만 아니라, 클럽 헤드 솔(SOLE) 부분에 텅스텐 100g을 삽입하여 볼이 쉽게 뜰 수 있게 만들어 쉬운 골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요넥스 골프 담당자는 “로얄이존 아이언은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품이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 오피니언 리더, 인플루언서들이 로얄이존을 테스트해 보고 싶다고 문의 왔으며, 만족감을 드러낸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로얄이존06 상품도 많은 골퍼들에게 입소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특히, 요넥스 골프 홍보대사인 박세리 감독과 임진한 프로는 로얄이존06 모델을 사전 테스트하여 사용 중에 있으며, “많은 아마추어 골퍼가 로얄이존의 비거리와 편안함을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그룹, 설 앞두고 동자동 쪽방촌 '안전 현장' 행보…소방청과 800가구 지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KG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방청과 함께 서울역 인근 동자동 쪽방촌을 찾아 주거 안전 점검과 생필품 기부 등 ‘안전 지킴이’ 봉사활동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양측이 2022년 체결한 ‘100년 협약’의 일환으로 화재와 전기 사고에 취약한 주거 환경을 개선해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생활 안전을 실질적으로

2

유안타증권,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제작한 브랜드 필름 '파란 용의 전설'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AI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이뤄졌으며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표현 방식과 아시아 특화 증권사로서의

3

우리금융, 국민성장펀드 2000억 투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국민성장펀드의 성공적인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2000억원 규모의 ‘우리 국민성장매칭 펀드’를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국민성장펀드는 총 7조원 규모의 간접투자 자금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중 5.5조원을 민간금융으로 조성하기로 했다. 앞서 우리금융은 5년간 국민성장펀드 민간금융에 10조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