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인플루언서의 만남"...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성황리 개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4:00:53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2024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페스타’가 지난 3일과 4일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골프페스타는 골드워터 퍼시픽이 주최하고 KB증권이 후원하며, 한국의 아르도르, 괌 현지의 MOYCOM, Hit Radio 100, Cool FM이 공동 주관했다. 

 

뱅골프코리아, 유니엔코리아, 루이카또즈, SNV클리닉, 유유엘엔피, 페어몬트서울호텔, 티웨이 항공, 진바비 등이 협찬해 더욱 풍성한 골프페스타에 기여했다.

 

행사에서는 KLPGA 프로선수와 아마추어 2명이 한조를 이뤄 총 4팀이 우승을 위해 벌이는 치열한 골프대회 뿐만아니라 인플루언서들의 SNS홍보대회도 펼쳐졌다.

 

참가 인플루언서 16명은 골프 실력은 물론, 뛰어난 SNS 홍보력까지 겸비한 골프 인플루언서들이다. 직업군은 골프, 배우, 슈퍼모델, 레이싱 모델, 가수, 체육학 박사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유효주 (두산건설 We've), 이승연 (퍼시픽링스코리아), 한진선 (카카오vx), 홍지원 (요진건설산업 골프단) 등 KLPGA 프로들도 이번 행사에 참가해 대회를 더욱 빛냈다. 

 

16명의 인플루언서들은 12월을 맞아 행복한 세상에 기여하고자 대회 참가비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는 미국령 괌에서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골드워터퍼시픽이 인수한 시설이다. 미국 골프협회(USGA)가 공식 승인한 정통 토너먼트 코스로, 뛰어난 자연경관과 완벽한 코스 관리로 유명하다.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 페스타’는 다음달 20일과 27일 저녁 9시에 SBS골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대회 MC는 김기태 골프전문 해설가와 장유례 아나운서가 맡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