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더브라더스·아웃라이어, ‘QR킹’ 론칭…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서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5:03:2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마트오더 전문기업 킹오더브라더스가 솔루션 개발사 기업 아웃라이어와 함께 합작 브랜드 ‘QR킹(QR King)’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9월 25일 개막하는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처음 공개된다.

 

▲ 사진: 킹오더브라더스 제공

‘QR킹’은 QR코드 스캔만으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형 솔루션이다. 고객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운영 효율성 제고와 인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킹오더브라더스의 오프라인 결제 인프라와 아웃라이어의 디지털 기술력이 결합돼 안정성과 확장성을 모두 갖춘 서비스로 평가된다.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소상공인 매장, 푸드코트, 카페, 축제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도 특징이다.

킹오더브라더스 관계자는 “QR킹은 단순한 QR오더를 넘어 매장 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실질적인 솔루션”이라며 “향후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POS 등과 연계해 올인원 매장 운영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 현장에서는 QR킹의 시연존이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직접 주문·결제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도지코인·JC필란트로픽스와 ‘테슬라 NFT 프로젝트’ 공동 추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은 도지코인(DOGE COIN) 및 JC 필란트로피스(JC Philanthropies)와 협력하여 새로운 NFT 이니셔티브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협력은 테슬라 로드스터 아트카(Tesla Roadster Art Car)에 기반한 상징적인 ‘가르텔 X 테슬라 아트카 #1 NFT’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2

삼성생명, ‘제1회 금융소비자의 날' 행사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금융소비자의 날’을 제정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한층 강화한다.삼성생명은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고객 섬김의 실천 의지를 다지는 ‘제1회 금융소비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임직원과 컨설턴트가 소비자 관점에서 일하는 문화를 정착 및 확산하기 위해 매년 9월 셋째

3

광동제약, 제주개발공사와 제주삼다수 위탁판매 본계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제주도를 제외한 국내 전 지역의 제주삼다수 위탁판매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9월 25일 오후 제주개발공사에서 최성원 광동제약 회장,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계약에 따라 광동제약은 2026년 1월 1일부터 2029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