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3년 친환경 달력‧다이어리 제작…거래처 배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4 15:13:24
  • -
  • +
  • 인쇄
벽걸이 달력,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종이 스티커 등 구성

아워홈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2023 달력‧다이어리 패키지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구를 쉬게 하자’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임직원‧거래처와 환경보호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신년 패키지를 제작해 제공했다.
 

▲ 아워홈 2023년 친환경 달력·다이어리 패키지 [아워홈 제공]

 

신년 패키지는 벽걸이 달력,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종이 스티커, 재사용 가능한 나무집게로 구성됐다.

보편적으로 달력과 다이어리에 사용되는 두꺼운 종이판과 철제 스프링과 고무 등을 배제하고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와 재생지만을 활용했다.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해 제작했다. 탁상용 달력은 월별 접이식 형태로 만들어 사용자 편의에 따라 접거나 펼쳐 쓰는 등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다. 나무집게를 활용해 책상에 세우거나 벽면에 부착해 쓸 수도 있다.

다이어리는 창의적인 쓰임이 가능하도록 종이 스티커를 동봉했다. 다이어리 속지에 스티커를 붙여 일정을 강조하거나 구분 표시로 활용할 수 있다.

벽걸이 달력은 3개월을 한 페이지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월과 함께 지난달과 다음 달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2023년도 달력‧다이어리 패키지는 환경보호 의지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창의성‧개성을 발휘해 사용할 수 있도록 깊은 고민을 거쳐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