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디지털 미니멀리즘 전파...중동 시장 영향력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1 15:50:24
  • -
  • +
  • 인쇄
세미나 현지의 뜨거운 관심 속 성황리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덴티움은 지난 9월 15일, UAE 아부다비의 Beach Resort에서 ‘Dentium Digital Minimalism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UAE 보건복지부 산하 SEHA(Abu Dhabi Health Services Company)와의 공동 주최로 이루어졌다. 참가자들에게 공인된 보수교육 점수를 발급함으로써 현지 의료 전문가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를 통해 덴티움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디지털 덴탈 분야의 선도 기업(Digital Pioneer)으로서 중동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했다.

덴티움의 이번 세미나는 Digital Minimalism의 최신 트렌드와 임상적 적용 방안을 소개하는 강연으로 시작되었다. 덴티움은 복잡한 임플란트 시술을 간소화하고,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이 지니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치료의 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참석자들은 덴티움의 디지털 솔루션이 어떻게 AI 기반의 교합평면 기능 (AI Occlusal Plane) 등 최신 기술을 통해 정확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구현하고 있는지에 대해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임상 사례를 중심으로 덴티움의 디지털 솔루션이 복잡한 시술 과정에서 사용자 중심의 통합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덴티움 솔루션이 단순한 제품을 넘어,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치료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을 체감할 수 있었다.


덴티움은 SEHA와의 협력을 통해 현지 의료 시스템 내에서 덴티움 솔루션의 활용 가능성을 높였다. SEHA는 UAE 보건 시스템의 표준을 설정하고 현지 의료진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덴티움은 이러한 SEHA의 비전에 맞춰 현지화된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덴티움은 SEHA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공인된 교육 인증을 제공함으로써, 덴티움의 디지털 솔루션이 UAE 의료 시스템 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표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덴티움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 사례 발표와 더불어 실습 세션이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직접 술식을 체험하며, 덴티움 솔루션의 우수성을 실감할 수 있었다. 덴티움은 이러한 실습 기회를 통해 현지 의사들이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임상 현장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다. 이를 통해 덴티움은 중동 시장 내에서 Digital Pioneer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

한편, 덴티움은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UAE를 포함한 중동 전역에 디지털 솔루션을 확산시키고, 각국의 의료 시스템과 요구에 맞춘 교육 및 세미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중동 시장에서 덴티움의Digital Minimalism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디지털 덴탈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10월 스페인에서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덴티움의 선도적인 개념과 제품을 소개하고 글로벌 Digital Pioneer로서의 위치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