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 뱅크에서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 통해 미니꽃다발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20 15:43:49
  • -
  • +
  • 인쇄
'올원X플라워'리뉴얼 기념 이벤트...200명에게 미니꽃다발 제공
직접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DIY 꽃다발 기획전’도 함께 진행

NH농협은행이모바일 플랫폼 올원 뱅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만 5000원 상당의 미니 꽃다발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미니 꽃다발은 한국화훼농협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들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올원뱅크에서 한국화훼농협과 공동으로‘올원X플라워’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서 한국화훼농협과 공동으로‘올원X플라워’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NH농협으냉 제공]

이벤트는 6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방문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응모하기’를 완료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한국화훼농협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미니꽃다발(1만 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특가 판매하는 장미, 소국 등 14종의 절화상품을 통해 고객이 직접 꽃다발을 만들 수 있게 하는‘DIY 꽃다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농협은행 담당자는 “올원뱅크의 생활금융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먼저 믿고 찾는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